티스토리 뷰

반응형

1주차: 프랑스 파리

낭만의 도시 파리에서 여행 시작! 에펠탑, 노트르담 대성당, 루브르 박물관과 같은 상징적인 랜드마크를 방문하고 세느 강을 따라 산책하고, 노천 카페에서 카페오레(café au lait) 즐기고, 몽마르트르와 마레의 매력적인 동네를 둘러본다.

특히 밤에 매 시간 정각마다 반짝이는 에펠탑은 그 낭만적인 분위기로 기대하지 않던 사랑을 찾게 해줄지도 몰라요.

 

2주차: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기차를 타고 암스테르담으로 이동해 일주일 동안 도시의 유명 운하와 박물관, 공원을 둘러본다. 고흐 미술관, 암스테르담 국립 미술관, 안네 프랑크 하우스를 방문할 있고, 운하에서 보트 투어를 다음 도시의 활기찬 문화를 탐험하면 안성맞춤!

 

3주차: 독일 베를린

기차를 타고 독일의 수도 베를린으로 이동. 브란덴부르크 , 베를린 장벽, 체크포인트 찰리와 같은 상징적인 랜드마크 방문! 유태인 박물관과 홀로코스트 기념관을 포함하여 도시의 풍부한 역사와 문화는 빠뜨릴 없는 필수코스!

파티를 좋아한다면, 유럽인들 사이에선 클럽 문화로도 유명한 도시이니 밤문화도 꼭 잊지말고 즐겨보세요.

 

4주차: 이탈리아 로마

비행기를 타고 이탈리아의 수도 로마로 갑니다. 콜로세움, 바티칸 시국, 트레비 분수를 방문하고 스페인 계단을 따라 산책도 하고 판테온을 둘러보고 정통 이탈리아 요리를 즐겨요!

 

 

위의 루트는 유럽에서   동안 여행할  있는 하나의 예시일  본인이 무엇을 선호하는지에 따라 좀더 다양한 국가나 도시를 추가, 변경해볼  있을 겁니다. 그리고 물론 예산과 시간에 따라서도 조정해야   있겠죠!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